로그인

내 강의실 바로가기
교육상담안내
CUSTOMER공지사항

공지사항

NEWS 이패스코리아에서 새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2021년 2학기(3~4월) AIFA 온라인 학점반 시험 일정 절차에 관한 안내
등록일 2021-04-07 오후 12:55:08 조회수 728

<2021년 2학기(3~4월) AIFA 온라인 학점반 시험 일정 절차에 관한 안내>

 

안녕하세요, AIFA국제금융회계아카데미입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2021년 2학기(3~4월) AIFA 온라인 학점반 시험 일정 절차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1. 온라인으로 시험지를 다운로드 (★해당 파일은 2021년 4월 23일(금)부터 업로드 됩니다.★)
AIFA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 내 강의실 들어가기 → 왼쪽에 [자료실]클릭 → 카테고리 선택에서 'AICPA'클릭 → 게시물 'AICPA 2021년 2학기 시험 응시 안내(시험지 첨부)' 에 첨부파일 참조

 

2. 문제를 푼 뒤 답지를 [온라인&오프라인]으로 제출

 

(1) 온라인 답지 : 1번에 언급한 시험지 파일에 들어가보시면 온라인 답지 양식 및 작성 방법이 안내되어 있을 것입니다. 해당 안내사항을 그대로 따라하신 뒤에, 2021년 5월 1일 토요일 오후 6시까지 "aifa@aifa.co.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2) 오프라인 답지 : 1번에 언급한 시험지 파일 내 답안지라고 되어있는 파일을 출력하셔서, '반드시 자필'로 답을 작성 한 뒤, 종이 답지를 학원에 제출해야 합니다. 답지를 제출하는 경로는 방문제출 또는 등기우편 제출이 있습니다.

1) 방문제출 (방문제출 하실 경우에는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시고 , 학원에 비치되어 있는 손 세정제를 이용 하시는 등 개인 위생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등기 우편으로 제출 (일반우편으로 접수 시에는 분실의 우려가 있으므로 등기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주의사항★ : 온ㆍ오프라인 답지 중 하나만 누락되어도 성적이 처리되지 않습니다. 또한 온ㆍ오프라인 경로로 적은 답안이 서로 다르더라도 성적이 처리되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어, 답지를 보내시기 전 온ㆍ오프라인 답지를 한번 더 검토하신 후 보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3. 제출 기한

온ㆍ오프라인 답지 모두 2021년 5월 1일 토요일 오후 6시 까지입니다. 우편 접수는 2021년 4월 30일 금요일 소인분까지 유효합니다.

 

4. 기타

 

(1) 학점이수 후 진행하시는 evaluation 절차에 관한 사항은 AIFA 홈페이지-과정뉴스의 "AICPA 시험 Evaluation 관련 안내" 게시글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2) 자료실에 업로드가 되는 날 확인하셨음에도 시험지가 다운로드 되지 않거나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수강생 께서는 02-598-5983, 내선 205번 혹은 aifa@aifa.co.kr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2021년 합격수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이전글 ★★★택배비 인상 안내 (4/1발송건부터 적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