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내 강의실 바로가기
교육상담안내

공지사항

CUSTOMER공지사항
NEWS 이패스코리아에서 새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2021년 5학기(9~10월) AIFA 온라인 학점반 시험 일정 절차에 관한 안내
작성일 2021-10-13 오후 12:41:08 조회수 10807

안녕하세요, AIFA국제금융회계아카데미입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2021년 5학기(9~10월) AIFA 온라인 학점반 시험 일정 절차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1. 온라인으로 시험지를 다운로드 (★해당 파일은 2021년 10월 22일(금)부터 업로드 됩니다.★)
AIFA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 내 강의실 들어가기 → 왼쪽에 [자료실]클릭 → 카테고리 선택에서 'AICPA'클릭 → 게시물 'AICPA 2021년 5학기 시험 응시 안내(시험지 첨부)' 에 첨부파일 참조

 

2. 시험지 게시 일자 : ★2021년 10월 22일 금요일★

 

3. 문제를 푼 뒤 답지를 [★온라인&오프라인★]으로 제출

 

(1) 온라인 답지 : 1번에 언급한 시험지 파일에 들어가보시면 온라인 답지 양식 및 작성 방법이 안내되어 있을 것입니다. 해당 안내사항을 그대로 따라하신 뒤에, 2021년 10월 29일 금요일 오후 6시까지 aifa@aifa.co.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2) 오프라인 답지 : 1번에 언급한 시험지 파일 내 '답안지'라고 되어있는 pdf 파일을 출력하셔서, '반드시 자필'로 답을 작성 한 뒤, 종이 답지를 학원에 제출해야 합니다. 답지를 제출하는 경로는 방문제출 또는 등기우편 제출이 있습니다. 방문제출은 2021년 10월 30일 토요일 오후 5시까지이고, 우편 제출은 2021년 10월 29일 금요일 소인분 까지 유효합니다.

 

1) 방문제출 (방문제출 하실 경우에는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시고 , 학원에 비치되어 있는 손 세정제를 이용 하시는 등 개인 위생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등기 우편으로 제출 (일반우편으로 접수 시에는 분실의 우려가 있으므로 등기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주의사항★ : 온ㆍ오프라인 답지 중 하나만 누락되어도 성적이 처리되지 않습니다. 또한 온ㆍ오프라인 경로로 적은 답안이 서로 다르더라도 성적이 처리되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어, 답지를 보내시기 전 온ㆍ오프라인 답지를 한번 더 검토하신 후 보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4. 제출 기한

(1) 온라인 답지 : 2021년 10월 29일 금요일 오후 6시 까지

(2) 오프라인 답지 : 2021년 10월 30일 토요일 오후 5시 까지 (우편 접수는 2021년 10월 29일 금요일 소인분까지 유효합니다.)

 

5. 자료실에 업로드가 되는 날 확인하셨음에도 시험지가 다운로드 되지 않거나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학습자님 께서는 02-598-5983, 내선 205번 혹은 aifa@aifa.co.kr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사이트 장애 사과 및 보상 안내
이전글 Becker 교재 및 Passmaster 재판매 관련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