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내 강의실 바로가기
교육상담안내

공지사항

CUSTOMER공지사항
NEWS 이패스코리아에서 새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8월 14일(금) 임시공휴일 학원 이용 안내.
작성일 2015-08-12 오후 12:07:48 조회수 4424

안녕하세요. AIFA 입니다.

 

8월 15일 광복절 휴일이 토요일임으로 인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된 8월 14일(금)에  진행되는 수업 일정 및 학원 운영시간을 안내해드리오니 학원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학원 이용 안내. ※

 

1. 수업 일정

 

 1)  Audit 1 (권오상 교수님) : 오전 9:00 ~ 12:00

 

 2)  Adv Accounting (김무영 교수님) : 오전 9:30 ~ 13:10 

 

 3) Business Law (이서형 변호사님) : 오후 1:00 ~ 5:00

 

 4) 재무관리 (김종주 교수님) : 오전 9:00 ~ 13:00

 

 5) 재무회계 (황윤하 교수님) : 오후 2:00 ~ 6:00

 

 6) 세법개론 (김영서 교수님) : 오전 9:00 ~ 13:00

 

 7) US Tax (김영수 교수님) : 휴강 [보강일정 : 21일 오후 7시 30분 ~ ]

 

 

 

2. 상담 및 학사행정

  

 

 교육상담 및 학사행정 : am 10:30 ~ 18:00

 

 

 

3. 학원 시설 이용 안내.

 

 1) 자습실 : 본관 5층 501, 502호 강의실 (am 8:00 ~ 18:00)

                  동아빌라트 302호 강의장 (am 8:00 ~ 22:00)

 

 2) 본관 사물함 이용 : am 8:00 ~ 18:00 

   - 야간에는 개방을 하지 않기때문에 6시 이전까지 필요한 교재 등을 챙기시길 부탁드립니다.

 

 3) Lab 실 이용 : am 8:00 ~ 23:00 (정상 이용)

  - 6시 30 이후에는 자리배정이 없습니다. 빈자리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교재 배송 안내.

 

 

 -  금요일은 배송 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목요일 오후 3시 이후의 교재주문은 다음주 월요일에 발송처리 됩니다.

 

 

 

 

언제나 목표를 향하여 정진하시는 AIFA 수강생분들의 가정의 행복과 하시는 모든 일에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9-10월 사물함 신청안내입니다.
이전글 AIFA 랩실 인근 공사 안내.
목록